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가 돌아왔다.
존존스는 사소한 것을 소셜미디어에 올리고 그것을 지우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의 예전 방식으로 돌아온것으로 보인다.

파운드포파운드 1위인 존존스는 최근에 다니엘 코미어를 조롱하는 비데오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가 이후 곧 그것을 지워버렸다.

존스는 UFC182에서 28세의 챔피언에게 패하고 메인이벤트에서 라이트헤비급챔피언벨트를 차지하고 있는 코미어의 영상을 포함한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 
"여기 열광하는 사람들은 나를 좋아하지 않을 수 도 있다. 그들은 단지 존스가 싫기때문에 열광하고있다"고 코미어가 조 로건과의 인터뷰에서 말하고 있다.

존스는 그 비데오을 보면서 계속해서 코미어를 조롱하는 톤으로  현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은 아이처럼 행동하고 있다며 반복하는 모습을 보인다.

잭슨윙클존 의 작품인 존슨은 205파운드의 몸에 걸친 옷을 벗은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다.
그리고 뺑소니혐의로 작년에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그가 없는 동안에 코미어는 챔피언이 공석이 된 타이틀전에서 앤소니 존슨을 UFC187에서 이겨 챔피언이 되고 계속해서 UFC192에서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을 이겨 방어전을 잘 마쳤다.

존스는 최근에 18개월 보호관찰형을 받았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UFC 경기에 출전할 수 있도록 허용이 되었다.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존스는 라이트헤비급벨트를 가지고 코미어와 재경기를 할 것으로 기대가 되어지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