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UFC헤비급 알리스타 오브레임은 뛰어난 경력을 가지고 있다. 프라이드, 그림, 스트라이크포스, K-1, 그리고 UFC 등 거의 모든곳에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전 킥복싱과 종합격투기의 챔피언의 미래는 정확히 불확실한상태이다. 토요일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UFC on FOX17에서 전 헤비급챔피언 쥬니오르 도스  산토스와의 경기가 우선이다. 그 경기는 코메인이벤트로 치뤄질 것이다.
그 이후? 글쎄 누가 예측할수 있겠는가?
토요일의 경기가 UFC와 계약한 마지막 경기라고 수요일에 아리엘 헬와니가 보도했다. 토요일의 경기후에 그렉잭슨에게 훈련받은 헤비급선수는 시장에서의 가치를 테스트받게 될 것이다.
오브레임은 그의 가치를 최대화할 목적으로 임할 것이다. 알자메인 스털링과 벤 헨더슨 은 여전히 재교섭중에있다. 필 데이비스, 길버트 멜렌데즈, 조쉬 톰슨, 조쉬 코스첵과 크리스 와이드먼과 같은 파이터들은 또한 그들의 UFC경기 전체를 통해 싸워왔다. 몇몇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고 다른 몇몇은 벨라토르로 옮겨가고 있다.  오브레임이 어디에서 끝내고 싶은지는 선호하는 것을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그는 벨라토르 대표인 스캇코커가 스트라이크 포스에서 프로모터이었을때 함께 일을 했던 적이 있다.

+ Recent posts